◀여행이야기▶/장성구석구석

잎까지 통째로 먹는 인삼 버릴 것이 하나도 없다

푸른희망(이재현) 2011. 5. 27. 00:36

 2005년 베란다에 텃밭을 가꿀수 있는  상추재배기 발명으로 "신지식인"에 선정 되기도 했던 동화면 송계리의 유기농장 대표

임선호씨의 심혈을 기울인 "잎째 먹는 인삼"  재배 농장 입니다.  지금 한창 수확이 가능한  인삼들이 파릇 파릇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상추 재배시에도  한약부산물을 이용, 발효시켜 안전한 먹거리 쌈채소 공급에 역점을 두었었고, 그러한 재배기술을 바탕으로 

무농약  수경인삼 재배에도 성공하여 새로운 영농의 고소득화에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같은 면적대배 7배의 대량 생산 기반을

갖추고 식품회사에도 샘플시료를 제공하여  신제품 개발도 멀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들은 가장 최근, 2011년 5월 24일 취재한 사진 입니다.

 

 

 

 

 

인삼의 사포닌 성분이 우수한 잎과 줄기도 함께 식용할 수 있게 무농약으로 재배하고 있는 인삼을 채취하여 세척한 상태의 모습입니다. 임 선호 대표께서는  품질 좋은 건강 웰빙 인삼 채소를 도시 소비자들에게  이번 기회를 통해서 공급하고자  제게 연락을 해 오셨습니다.  연락을 받고 달려가  스마트 폰으로 찍은 상품 사진 입니다. 

 [500g - 가격 \ 67000원(택배포함)]

 

 

 [200g -가격 \ 29000원(택배포함_]

 

 

[100g- 가격\ 19000원 (택배포함)]

 

 

양액 수경재배 인삼을 재배하시는 임선호 대표님께서 "상추 아파트" 개발시 운영되었던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유기농장 바로가기 http://www.csam.kr/ 

 

빠른 시일내에  홈페이지를  "잎째 먹는 인삼" 도 추가하여  홈피를 정비할 계획을 가지고 계신답니다.  지난번  인삼 농장 취재를 인연으로 임선호 대표님께서 열정을 기울여 생산한  잎째 먹는 인삼"을  저렴한 가격으로 도시 소비자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을 받아 제 블로그에 소개 하고자 합니다.   

 

임선호 대표님의  유기농장 연혁과 보도 내용을 첨부 합니다.

 

2005년 이후 어려운 여건에도  꿋꿋히  인삼수경재배에 연구를 거듭한 끝에  오늘의 성과를 이루어 낸 분이십니다.

1000g 단위로  대형 식당등에 납품을 해오다~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소포장 단위로 품질 좋은 " 잎째 먹는 인삼"을  공급하고자 이번 판매계획을 준비하셨다 합니다. 

 

 구매를 원하는 이웃님들이 계시다면  임선호 대표 연락처~011-624-6283 으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