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우리들의 이야기

[월평학예회2부] 아이들의 신나는 마술쇼와 꼭두각시춤, 복고댄스의 세계로 빠져보세요

푸른희망(이재현) 2011. 10. 8. 06:00

안녕하세요~ 오늘도 얼굴에 웃음 가득히

월평 초등학교 학예회 발표장을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립니다.

 

자  월평 학예회,  재능모아 한마당, 꿈을 키워 미래로의 ~~2부 팡파레가 울립니다.~~

팡파라~~팡 팡~팡~팡~ 팡파라방

 

1부 유치원 아이들의 앙증맞은 발레에 이어서  5,6 학년 남녀 학생의 마술쇼부터  2부 공연이  진행 됩니다.

보여 드리고 싶은게 많아  불가피하게  3부까지 연재 합니다.~ㅎㅎ

너그런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첫 메인 사진은  1학년 아이들의 한국 무용 " 꼭두각시" 공연 입니다.

너무 귀엽지요

 

자~ 잠시 숨죽이고 조용히 구경하시지요.

귀여운 아아들의 마술의 세계로~

들어 갑니다.~~

 

우와 예쁜 탬버린이  네모 상자에서

튀어 나오는군요

 

이번엔 남자 아이의 신기한 마술 쇼가 ~~

무엇이 나올까요?

 

예쁜 머리띠들이 계속해서 나오네요~

작은 주머니 속에서~~

 

 

자~ 이번엔  뭐가 나오나.....

 

예쁜 머리띠들이 하나로 합쳐 지는군요~~우와~

 

 

오잉?

이번엔 커다란 도화지에..... 축 구 공?

 

 

꼬마 마술사가 이번엔 축구공 모양을 그리고 있네요~

????

 

기대하시라~~~두~둥~둥

 

도화지 속에 그려진 축구공이  ....

진짜 축구공으로 변신을 했군요~~ㅎㅎㅎ

 

앞으로  세계를 무대로  진출할 신기한 마술가의 포스들이 느껴지시나요?~~

 

2,3학년으로 구성된  바이올린 연주 팀 입니다.

감미로운  음악이 연주됩니다.~~마음으로 느껴 보세요~~

 

들리시나요~?

 

한번 감상 해 볼까요~~ㅎㅎ

 

진지한 아이들의 모습이~ 멋진 연주가 답지요

 

 

와우~~

고운 한복을 차려 입은 1학년 아이들의  한국무용~

"꼭두 각시" 입니다.

 

 

반짝 반짝~~ 아주 예쁩니다.

 

귀여운 몸동작들이 어른들 못지 않게  손색이 없습니다.

 

요리보고~

조리보고~

 

박수치며  뛰어 오르기도 하며~

정말 신나는 공연이 되었습니다.

 

 

업어도 주고~

 

짝꿍과 이쁜 시간도 가져보고~

자기야~~날 좀 봐! 

 

 

 

 

공주님들의 예쁜 공연에  박수소리 우뢰와 같았어요~

 

 

 

정지영상이 지루하시다면  역시  "꼭두각시" 공연도  풍악을 울려 볼까요~

 

 

제 막내 딸아이의  공연 시간이 돌아 왔습니다.

집에서도  수시로  댄스 연습을 하던 녀석이 

"아빠~ 꼭 보러 오셔야 돼요 " 

했던 그 복고댄스 시간 입니다.~

 

청반바지에 

주황색 가디건을 하고

멋진 선글라스를 쓴 아이가  제 여식 입니다.

예쁘게 봐주세요~~ㅎㅎ

 

 

 

 

자연스런 설명으로 인해  사진양이 많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읽어주신 이웃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3부에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공연 됩니다. 

영어연극~ 월평 홈쇼핑

현대무용인~ 우산춤

카드섹션~ GEE 노래에 맞춰서

그리고  사물놀이의 우리가락 좋을시고,  얼쑤 신난다가  예정 되어 있어요

 

3부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