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이야기▶/딸기농사

[딸기체험]봄비도 벌써 서너번 내리고 꽃피는 춘삼월 딸기체험 좋아요!

푸른희망(이재현) 2016. 3. 10. 13:00




하하하~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사진입니다. 지난 주에 엄마랑 아빠랑 공주님들!

예쁜 가족들이 딸기밭을 찾아 주었답니다.  작은 용기에 맛있는 딸기를 한가득 따가지고는

"아띠~~~ 딸기가 최~고예요~! "하며 웃음을 선사하는 번개우먼 공주님들이예요!

두 아이들의 미소머금 얼굴은 보면 볼수록 행복해 지네요.! 

딸기체험은 3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답니다.





앙증맞은 신발 좀 보세요!

아공~ 딸기농부도 저런 귀여운 신발 신었던 적이 언제였는지...ㅎㅎ

아마도 꺼먹고무신 한짝에도 얼굴에 웃음 가득이던 시절이 있었었지요.


번개맨의 남자 아이들 복장만 있는 줄 알았는데

우와~ 분홍빛의 번개우먼 공주님들 복장도 참 귀엽고 예뻐요^^




언니와 동생~~ㅎㅎ

보면 볼수록 귀여웠던 꼬마 손님들 입니다.

딸기 한 입 입에 먹고! 지금 딸기 최고예요~ 라며 예쁜 표정을 짓기전 입니다.^^




바로 이 손동작~^^^

꼬마 공주님만의 최고예요! 표시랍니다.

주먹을 쥐었다가 다섯손가락을 좌~아악 펴며 자기 의사 표시를 하는거죠^^

너~~무 귀엽죠?  




엄마랑~ 아빠랑~

딸기체험 인증샷은 기본~^^^

딸기농부 아저씨도 반가웠어요~ 공주님들^^





잠시 후에 찾아온 두번째 딸기체험 귀요미 공주님과 왕자님^^

토끼인형을 가슴에 꼬옥 안고 맛있는 딸기를 냠냠~^^

그리고 꼬마 왕자님의 지그시 감고 무얼 생각하고 있는지~ㅎㅎ 

딸기 먹기전의 감사기도? ㅎㅎㅎ





가정용 미니건조기에 말린 건조딸기를 보여 주었더니

번개우먼 공주님들이 아주 좋아라 하며 폭풍흡입 중입니다.

그래서 우짜겠습니까...비닐봉지에 한판 담아서 아이들 선물로 주었지요!

잘했죠!


꽃피는 3월, 4월, 5월 즐거운 딸기체험시즌 이랍니다.

행복한 휴일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추억을 남기러 오~세요^^

푸른희망농장 딸기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