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축제및행사

[월평학예회3부]아이들의 재치발랄 깜찍한 학예회 "우리 잘 했죠!"

푸른희망(이재현) 2011. 10. 19. 06:00

 지난  10월 1일 있었던  장성 월평초등학교 학예회의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낮에는 호미질로,  밤에는 블질로~~ㅎㅎ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ㅎㅎ

그래도  살아가는 여정에  나만의 기록을 남긴다는 것이 참 흥미롭고, 보람을 느끼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시작합니다.  오늘의 이야기~~

아이들의 신나는 복고댄스 코너에 이어서  오늘은  오로지 영어로만 이야기 하는 영어 연극 " 월평 홈쇼핑"을 소개합니다.

물론  학예회는 하루 오전에 모두 끝났지만 서도.... 보여 드릴 것이 많다 보니... ㅎㅎ

서론이 길면... 오던 손님도 가버리는 세상이니... 바로 시작 합니다요~~~

 

예쁜 초딩들이 웬 화장을?~~  아~!  화장품을 선전하는 코너 군요.

사뭇 진지한 아이들의 모습에 웃음이 나오네요~ 예뻐지고 싶은 것은 나이를 따지지 않아요~~ 여러분~~^^*

 

홈쇼핑의 첫번째 순서 " 화장품 광고" 입니다.

익살스런 연기와 진지한 표정들이  재미 있습니다.

아무래도 엄마의 이런 모습을 많이들 지켜 보았나 봅니다.~~ㅎㅎ

 

모든 내용은 영어로 진행이 됩니다.   발음에서 보이는 실력들이 와우~~대단 합니다.

저희때와는 다른  실용회화 위주의 말하는 능력을 키워주는 교육에 아주 성과가 좋아 대 환영 입니다.

의사소통도 못하는 기성세대의 영어 능력~ 이제는 확 바꿔야 합니다. 

 

바르고~

 

칠하고~

 

저 예뻐요?~~

 

이번엔 남자 아이들의 "농산물 홍보" 이군요~

 

오잉~~욘석들은 실제로 밥과 김치로 맛나게 시식을 하는군요~

 

입맛 다시게 맛나게

먹는 개구장이 녀석~~

 

이번엔  "의류 홍보 청바지 코너 " 입니다.

아이들의 유창한 영어실력을 진짜 들으셔야 하는데..

아쉽네요~ 담질 못했어요~

 

자세도 멋진 모델 들 입니다.

 

 

 

 

야~~

이번엔 "갈비코너" 입니다.

입안에 군침이 쫘~~악~~하고 도는군요

자신만만하게  막힘없이 술술~~터지는 영어들~ 아이들의 노력이 대단합니다.

 

먹는 역은 사내아이들이 담당이군요.

먹구~~

먹구~~

완전 신났습니다.  갈비로 포식하네요

 

방청석으로 내려와  부모님들께 

갈비도 드리고~

 

 

여기 저기서  갈비~~!

인기가 최고 입니다.

리얼하게 잡순 아이의 입가의 흔적이

피식~하고 웃음이 나네요~

 

그야말로 대박 입니다.

순식간에 동이 나네요~~ㅎㅎ

 

또 이번엔 뭘까요?~~~

출연 아이들의 의상에서부터 귀티가 좔~좔~ 흐르지 않나요?

네~~ 그렇습니다.

바로  " 란제리 보석 코너 입니다.

 

자세도 우아하게

손과 목에는

온통 보석과 은구슬이 가득하군요

 

 

 

멋진 꼬마신사의 보석도 멋이 넘칩니다.

 

 

 

너무 이쁜 모습이지요~

 

 

 

 

이번엔 또 ....음   " 이불 홍보" 이네요

잠자리에서 편안한 이불만큼 좋은 것은 없지요~

 

 

우와 ~ 가격도 저렴 합니다

모두를 다해서  저 정도면 아주 착한 가격 이네요~~그죠?

 

이번엔 사내 아이들이 멋지게

"운동기구" 홍보를 하는군요~~

 

 

콩콩~ 트위스트 입니다.

 

육상부 아이들이 준비운동으로 참 좋겠군요~

 

 

영어 연극 홈쇼핑의 마지막~코너

장성 사과 홍보 입니다.

사과의 달콤한 향이 공연장을 가득 메웁니다.~~

 

 

 

 

아이들이 정성들여 준비한 학예회를 다 보여 드리고자 하다보니

사진의 양이 참 많았습니다.   여기까지 오셔서 아이들의 귀여운 장기자랑을 보아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아직도  월평초등학교 2011년 학예회의 코너가 더 남아 있습니다. 

 

 

3학년 아이들의 우산춤,  카드섹션, 4~5학년으로 구성된 사물놀이가 그것 입니다.~~ 어찌할까요?

그래도

한번

땡겨볼까요?~~네?

.

.

.

.

그러자구요  가자구요~~~고고!!!!!

 

 

우산춤의 귀여운 모습들  보셔요~

 

 

 

 

초등학교 시절~

생각이 나시지요.

비가오는 날  옆 친구들과 우산장난 하면서  빙글 빙글 돌리기도 하고~

 

 

하늘에서 우산 타고 내려오는

깜찍한 상상도 하고~~

 

 

이번엔 카드섹션 입니다.

6학년 아이들  50여명이 정말 열심으로 만든 작품 입니다.

GEE 노래에 맞추어 진행되는 카드섹션 ~~ 보시죠

 

지켜 보는 내내  아이들이  동작을 맞추기 위해서

참으로 수고를 많이 했겠다 했습니다.

 

 

 

열심으로 준비해 준 아이들이 참 기특하고 대견 했습니다.

 

 

 

이번 학예회의 최종 하이라이트~~사물놀이 입니다.

신나게, 신명나게 한판 놀아 볼까요~~?

 

준비 되셨나요~~~~~

자 그럼

징~~소리와 함께 시작 합니다~~

 

신난 표정으로 북도 치고

 

꽹과리도~

 

장구도 치고~

 

 

 

 

우리 가락을 듣고 있으면 마음속에서 일어나는 춤사위는 정말로 자연스럽지요.

어깨가 들썩 들썩 대는 것은 숨길 수가 없답니다.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초등학생 시절의 학예회~~

몇달동안 준비한  아이들과 선생님들의 노고에  깊은 진심의 박수와 응원을  보냅니다.~

 

신명나는 사물놀이 동영상을  보시면서  2011년 월평초등학교 학예회의 대미를 장식합니다.

월평초 아이들의 꿈과 재능이 무럭무럭 자라기를 기원하면서  멋진 공연 내내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