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맛있는 이야기

[농가팜파티]늦가을 행복한 추억의 달콤한 사과농장 팜파티 "사과밭에서 행복추억 만들기"

푸른희망(이재현) 2014. 12. 2. 06:00


늦가을의 추억만들기중에 사과 과수원에서 달콤한 사과따기 체험시간의 즐거움만한 것도 없겠지요!  지난 11월 22일 

장성군 황룡면 아곡리의 풋가실사과농원에서는 도시소비자들을 초청해서 즐거운 음악과 함께 하는 신나고 즐거운 사과농장

팜파티가 있었답니다.  사과로 만든 김장김치와 사과물김치로 맛있는 점심시간도 가졌던 눈이 즐겁고 입이 달콤했던 팜파티!

주렁주렁 달려있는 사과과수원에서 가족,친구, 연인들이 추억의포토 사진담기하는 모습이 정말 즐거워 보이더군요.


"우와~ 역시 사진을 제대로 찍으실 줄 아는 분들이세요^^"

"사진 앞에선 모두가 활~짝 웃어야 하는거죠^^"


사과농가인 풋가실농장 집 마당에서 추억만들기 사과체험 팜파티가 열리는군요. 



친환경으로 재배하는 풋가실 농장주의 다양한 자가제조의 천연액비들을 전시해서 소비자들에게 건강 먹거리를 

어떻게 생산하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햐~ 사람들 못지않게 좋은 재료들을 먹고 자라는 사과입니다. 


부사품종인 네가지의 시식을 통해 어떤 것이 입맛에 맞는지 개인적인 맛의 선호도를 알아보는 설문판입니다. 

어떤 사과가 팜파티를 찾아주신 소비자분들의 입맛에 가장 많은 스티커가 붙을지 궁금해집니다. 


이미 사과 농장에선 사과나무를 모델로 추억만들기 사진담기에 즐거운 시간입니다. 


그 중에...


딸기농부의 렌즈에 딱~걸린...


이 분이 오늘의 사과포토제닉 입니다. ㅎㅎ

사과 모델하셔도 되실 정도로 참 고우십니다.


함께 오신 친구분과도 사과와 함께^^

두분 모두 미소가 멋지십니다.~ㅎㅎ


풋가실 농장 안마당에서는 한가롭게 팜파티를 즐기고


음악에 맞추어 노래실력도 자랑해보고~^^

함께 온 친구의 노래 소리에 즐거운 춤과 박수로 재미있는 시간을 가집니다.

고향집의 향수가 있는 시골농촌의 농가주택에서 고향의 향수도 듬뿍 받아

몸과 마음이 한층 더 가볍게 즐겁다고 하시더군요.




풋가실사과농장 팜파티의 점심 메인푸드...사과넣은 김치

아낌없이 아삭아삭한 친환경사과를 아낌없이 썰어 넣습니다. 


배에서는 벌써 꼬르~륵 하는 거지 녀석이 밥달라고 난리부르스를 치더군요.ㅎㅎ

사과넣은 물김치도 맛나 보입니다.  반지르르한 뷔페음식처럼 화려하진 않아도

소박하게 농가에서 생산된 농산물과 로컬푸드로 차린 건강밥상 입니다. 



점심 시간이 되자마자 장사진을 치듯 줄이 길게 늘어섰어요~ㅎㅎ

이번 팜파티에 오신 손님들 푸짐하게 잡수라고 주인장 손길만큼이나 넉넉하게 준비했어요.



요것조것  골고루 푸짐하게 담아 갑니다. 

반찬중에 인기 최고는 역시 "사과넣은 김치와 물김치"



금강산도 식후경.. 농가에서 준비한 건강밥상으로  배를 채우고

후식으로 사과 시식을 합니다.  아이들도 자기들의 입맛에 맞게 예쁘게 스티커를 붙입니다.

아가야~ 고민하지 말고 입맛대로 붙여 주세요~^^



풋가실 농장주의 재밌는 퀴즈시간! 

퀴즈도 풀고 선물도 받고! 


막상막하~ 사과품종별 시식회 결과가 아주 미세한 차이로

미야마후지가 가장 좋은 맛과 식감으로 뽑혔네요!


퀴즈시간이 끝나면 사과농장 팜파티의 하이라이트!

모든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과따기체험이 기다립니다.


입장할 때 받은 농산물 할인권과 비닐팩을 교환하고 

사과밭으로 신나는 사과따기체험에 들어간답니다. 

당연히 농산물할인권이 없는 분은 무효지요~ㅎㅎ


발걸음도 가볍게~~ㅎㅎ

사과농장에서 직접따는 사과의 맛은 과연?~ㅎㅎ


친환경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비닐팩에

4~5개의 사과를 집어 넣습니다.  

하하~ 이분은 용케도 여섯개를 집어 넣으셨군요.


아이와 엄마의 즐거운 사과따기체험 시간!

"엄마~ 사과따기 정말 재밌어요~"


"와~ 우리 누나 키가 제일 커~"

동생이 따고 싶어하는 사과 밑에서 쩔쩔매고 있을때

누나의 큰 키와 긴 팔로 아이에게 사과를 따 줍니다.


꼬마 아이와 누나의 예쁜 미소~ㅎㅎ

"이 사과 우리 누나가 따 줬어요~"


엄마와 사과 담기에 정신없는 아이!

모두가 하나라도 더 담으려 안간힘을 써보지만... 

다섯개면 쉽게 닫히는데..ㅎㅎ


ㅇ ㅏㄴ ㅣ...비닐팩에 담아져야 하는데...ㅜㅜ

얘~~ 두 손에 들고 있는 사과 두개는 다시 사과나무에 붙여~~ㅎㅎ


이곳은 또...옴메? 앉아서 뭣들 하시는교?

비닐팩에 들어가지 않는 것은 ??

뱃속에 집어 넣는다..

맛있어요~ㅎㅎ



늦가을 풋가실 사과농장에서 농가팜파티 "사과밭에서 행복한 추억만들기"

맛있는 사과의 유혹에 어느 누가 넘어가지 않겠어요!

체험손님들 대부분이 그 유혹을 이기지 못해 사과따기 기준수량을 넘었지만

농가팜파티의 최종 미션 "행복한 추억만들기"는 성공 입니다.


딸기농부도 제일 맘에 드는 사과 한 개를 들어보니

ㅋ ㅑ~~ 이거 유혹에 넘어가지 않고는 배길수가 없더군요..ㅎㅎㅎ


생산농가 스스로 자신들의 농산물을 홍보하기 위한 자구책~ 농가팜파티!

소비자분들이 마음으로 다가와 줄때 행복한 추억만들기는 계속 됩니다.